본문 바로가기
일상/육아

[서울][양천] 담다스튜디오 만삭사진 촬영후기

by ZZON90 2022. 2. 23.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한 담다 스튜디오에서 만삭 사진 촬영한 후기 포스팅합니다.

 

 출산이 이제 4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출산 전 만삭 사진을 찍는 기회가 있어 담다 스튜디오에서 만삭 사진을 찍었습니다. 원래는 30주쯤에 찍으려 했지만 이벤트가 있어서 좀 미루게 되었는데, 이후에 일정 바로 잡아주셔서 원활하게 촬영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만삭 사진은 산후조리원 제휴 이벤트였고요. 산후조리원은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드팜므 마곡점 계약했습니다. 나중에 산후조리원도 후기 작성할 예정입니다.

 

주차장

 저는 서울에 갈 때 주차장을 엄청 신경 쓰는데요. 서울에 주차공간이 부족하다 보니 주차 스트레스가 엄청 심해요. 주차장에 도착하니 주차 관리하시는 분이 차량 인솔해주십니다. 대부분 차들은 기계식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돼요. 카니발처럼 큰 차들은 1층 주차장에 주차하는 것 같더라고요. 스튜디오 이용 시 주차는 무료이니 꼭 주차정산 받아오세요. 주차정산 못 받으면 돈 내셔야 해요.

주차장 전경

 

담다 스튜디오

 

 주차를 마치고 담다 스튜디오 입구에서 한 컷 찍었습니다. 입구로 들어가셔서 실내화로 갈아 신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담다스튜디오 입구

 2층으로 올라가시면 데스크에 있는 직원이 앞으로 나와서 응대해주세요. 예약자 성함 확인하고 잠깐 대기하시면 돼요. 저희가 30분 정도 빨리 도착했는데, 다른 예약자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만삭 사진뿐만 아니라 아기 백일사진, 돌사진, 50일 사진, 가족사진 등 다양하게 오시더라고요.

 기다리는 동안, 카운터 옆 공간들은 구경했어요. 게시판에 이벤트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이벤트 대상이신 분들은 확인해보시고 상담해보세요!!

게시판

 드레스룸에는 아기 옷들이 다양한데요. 직원분께 여쭤보니 많은 옷들이 여기 준비되어 있어 50일 사진이나 백일, 돌 사진 때 부모님들이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다고 해요.

 만삭 사진 같은 경우 남편은 메이크업이나 옷 대여가 전혀 없으니 집에서 미리 단장해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내는 헤어/메이크업, 촬영 원피스 대여까지 해주니 집에서 파운데이션까지만 하고 가시면 됩니다. 

아기옷 드레스룸

 

사진 촬영

 와이프 메이크업하는 데 30분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그동안 남편분은 담다 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이벤트가 있으니 해당 이벤트 진행하시면 됩니다. 와이프가 이벤트 보고 감동한 것 같더라고요.

 메이크업이 끝나면 컨셉에 맞춰 사진을 찍습니다. 작가님이 재밌게 말씀해주셔서 촬영 분위기 좋았고요. 포즈도 직접 잡아주셔서 순조롭게 사진 잘 찍을 수 있습니다. 또, 모델(저랑 와이프)의 성향 또는 취향에 따라 맞춰주려고 하시는 모습이 좋았어요.

 결국 스튜디오에서 가장 중요한 건 결과물인데요. 담다 스튜디오에서 보내준 샘플 사진 첨부합니다. 저희는 샹들리에 컨셉이랑 커튼, 그리고 보너스로 회색 바탕 총 3가지 컨셉으로 사진을 찍었는데요. 결과물을 보고 가장 마음에 든 컨셉은 커튼컨셉입니다. 실제 사진 찍을 때는 몰랐는데, 결과물을 보니 핑크색이 도는 커튼 앞에서 찍은 와이프가 정말 이쁘게 나온 것 같아요.

같이 찍은 사진

 와이프의 독사진도 첨부합니다. 저는 이 컷이 가장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와이프 독사진

 

 저희는 촬영이 마음에 들어서 추후 백일과 돌, 가족사진 촬영이 가능한 패키지도 구입했어요. 나중에 백일, 돌, 가족사진 촬영 후에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담다 스튜디오에서 사진 찍으시고 기억에 남는 시간 가지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