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서울][발산] 마늘이 듬뿍 담긴 이탈리아 음식점 "매드포갈릭 발산"

by ZZON90 2022. 2. 16.

[서울][발산] 마늘이 듬뿍 담긴 이탈리아 음식점 "매드포갈릭 발산"

 마늘을 주 재료로 사용해 이탈리아 음식을 만드는 매드포갈릭 발산점 포스팅합니다.

 

 매드포갈릭은 이름 그대로 마늘을 주 재료로 사용하는 음식점입니다. 이탈리아 음식에 마늘이 듬뿍 담겨있어요. 제가 다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거의 대부분 메뉴에 마늘이 포함된 것으로 알고 있어요. 이탈리아 음식에 어울리는 와인도 팔고 있어 기념일이나 이탈리아 음식을 먹고 싶을 때 가기 좋은 곳이에요.

 

 주말에 와이프와 함께 매드포갈릭 발산점에 다녀왔습니다. 결혼 전에 발산에서 자주 데이트해서 가끔 매드포갈릭을 갔었는데요. 이번에 가보니 지점을 옮겨 신규 오픈했더라고요. 신규 오픈한 곳이 새 건물이어서 주차장이 아주 깔끔합니다.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매드포갈릭은 이탈리아 음식을 먹으면서도 가격이 착해서 가성비가 좋아요. 이탈리아 음식에 와인을 겸하는 컨셉이기 때문에 비슷한 등급이라고 생각하는 아웃백보다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좀 더 고급스러워요. 또 고급스러운 음식점과 비교면 가격이 착해서 좋고요. 저희는 스테이크를 먹을 때는 2인 박스를 사용해서 세트로 먹고 스테이크를 먹지 않을 때는 파스타나 리소토, 피자 등 메인 메뉴 2개를 시키는 편이에요. 이 날 저희는 내맘대로 2인박스 중 RED를 시켰습니다.

메뉴 설명

 

 내맘대로 2인 RED BOX는 샐러드 1개 + 피자/파스타/라이스 중 1개 + 스테이크 1개 + 에이드(커피 가능) 2개를 주는 메뉴예요. 스테이크 먹으려고 골랐습니다. 저희는 카망베르 케일 샐러드, 크랩 앤 랍스타 파스타, 브뤼셀 스트라우트 & 토네이도 채끝 스테이크(200g), 카페라테 + 오렌지에이드를 먹었어요.

메뉴 설명2

 카망베르 케일 샐러드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샐러드에 발사믹 소스가 뿌려져 있고 카망베르 치즈가 인상적인 샐러드였어요. 야채가 많아서 고기 먹기 전 위를 예열하는 데 좋아요. 치즈도 쫀득하니 맛있습니다.

카망베르 케일 샐러드

 그 다음 크랩 앤 랍스타 파스타가 나왔어요. 파스타는 크림파스타에 게살과 랍스타살이 토핑 된 파스타예요. 매드포갈릭에서 파는 파스타에는 대부분 마늘이 토핑 되어 있어서 진한 마늘향이 느껴져요. 그래서 일반 파스타에 비해 덜 느끼해서 오히려 어른들 입맛에도 맞는 곳 같아요. 랍스타와 게살이 맛있어서 숟가락으로 긁어서 소스까지 다 먹었어요.

크랩 앤 랍스타 파스타

 그 다음 브뤼셀 스트라우트 & 토네이도 채끝 스테이크(200g)가 나왔어요. 음식이 코스처럼 다 먹으면 나오는 건 아니고요. 그냥 음식이 다 되면 나옵니다. 파스타는 스테이크 왼쪽에 아직 남아있을 때에요.

 이 메뉴는 저랑 와이프가 매드포갈릭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제 기억에 19년쯤 처음 나왔던 메뉴인 것 같아요. 살짝 튀긴 것 같이 조리된 미니 양배추는 매콤 달콤합니다. 그리고 얇게 슬라이스 된 포테이토는 달콤해요. 그리고 채끝 스테이크에 소스를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굽기도 레어부터 웰던까지 다 조절되어서 원하는 굽는 정도를 말씀하시면 돼요. 

브뤼셀 스트라우트 & 토네이도 채끝 스테이크(200g)

 에이드와 카페라테도 나왔어요. 음료는 처음부터 먹지 않고 식사 중간에 드시고 싶을 경우 직원에게 말씀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갖다줍니다. 맛은 그냥 오렌지맛, 커피맛이에요. 맛은 그냥 그래요.

음료

 마지막 디저트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가 있어 주문했습니다.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무료로 제공해주는 디저트였어요. 밀 크레이프와 바나나 크레페 파우치가 있었는데, 저희는 바나나 크레페 파우치를 시켰어요. 바나나 조림은 달아요. 크레페를 펼치면 내부에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아이스크림에 크레페를 잘라서 올려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종료됐지만, 매드포갈릭은 매번 이벤트를 진행하더라고요. 직원이 따로 언질을 하지 않으니 직접 이벤트 읽어보시고 직원에게 물어보셔야 해요. 메뉴판 꼭 자세하게 읽으셔서 디저트 공짜로 드셔 보세요.

바나나 크레페 파우치

 여태까지 먹은 메뉴를 다 합쳐서 67,400원이에요. 먹은 거에 비해서 정말 가격이 착하네요.

 참고로, 제가 매드포갈릭 가본 곳이 발산점, 합정점, 인천 송도점, 서현점인데요. 인천 송도점이 가장 맛있어요. 송도 근처시면 꼭 가보세요.

 

<식당 개요>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동 801 쿠쿠마곡빌딩 2층

전화번호 : 02-2659-0889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