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서울][호텔] "JW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by ZZON90 2022. 2. 2.

[서울][호텔] "JW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서울 강남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서울에 대해 리뷰합니다. 저희 부부는 저녁식사와 아침 조식까지 해결 가능한 이그제큐티브 패키지를 이용했어요. 평일로 다녀왔는데, 보통 30~40 만원대를 형성하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카카오 메이커스를 이용해서 259,000원에 다녀왔습니다.

 

 라운지 이용과 룸 컨디션, 부대시설 나누어서 작성하니 룸 컨디션과 부대시설만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이동해서 확인하세요~!!

[서울][호텔] "JW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호캉스

 

[서울][호텔] "JW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호캉스

[서울][호텔] "JW 메리어트 서울 이그제큐티브" 호캉스  서울 강남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서울에 대해 리뷰합니다. 저희 부부는 저녁식사와 아침 조식까지 해결 가능한 이그제큐티브 패키지를

codingshin.tistory.com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소개

 이그제큐티브 패키지를 구매하신 분들은 1층 로비로 이동하셨다가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9층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9층으로 이동하면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세요. QR코드 인증이랑, 체온 체크하면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먼저 온 손님이 있을 경우에는 라운지에서 쉴 수 있도록 안내해주시고요. 바로 체크인 또는 대응이 가능할 경우에는 즉시 안내해 줍니다.

 라운지는 오전 6시 30분 ~ 오후 9시까지 이용 가능하고, 조식은 오전 6시 30분 ~ 오전 10시, 이브닝 오르되브르는 오후 4시 30분 ~ 오후 8시 30분까지 가능합니다. 단, 최근 거리두기 조정안으로 인해 1박당 1회, 1시간으로 제한 운영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세요. 또한,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 이용도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패키지를 구매해야만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티타임

 체크인하면 그 즉시 라운지 이용 가능합니다. 보통 체크인 가능시간이 1시간 이전이니 오후 2시(14시)부터 가능합니다. 다른 호텔이나 라운지에서는 티타임이라는 명칭으로 부르는데, JW 메리어트 서울에서는 따로 명칭은 존재하지 않으나 사용은 가능합니다. 간단한 다과와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식사하시고 오신 후에 티타임 가질 수 있습니다. 와이프가 커피를 못 마시는데,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만족해했어요. 특히 커피머신에서 모카와 핫초코가 구비되어 있는데, 핫초코 존맛이에요.

샌드위치와 마들렌 등 다양한 다과
아이스초코, 커피, 탄산 등 다양한 음료

 

이브닝 오르되브르

 이브닝 오르되브르는 오후 4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1박당 1회 1시간으로 제한되어 운영되지만, 평일에 가시면 그보다는 좀 더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말에 가시면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시간제한이 엄격하게 이루어진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연어 샐러드와 시저 샐러드, 양배추 등 간단하게 샐러드 먹을 수 있습니다. 

가운데에는 핫푸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만두, 찹스테이크, 치킨, 커리, 죽 등이 준비되어 있고요. 셰프님께 말씀드리면 앞에서 쌀국수 즉시 조리해 주십니다.

한편에는 햄과 치즈, 난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후식으로는 오렌지, 키위, 수박, 파인애플 등 과일이 준비되어 있고 딸기무스, 초코 롤, 레몬 타르트, 떡 등 케이크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식은 개인적으로 쌀국수와 연어샐러드, 찹스테이크가 맛있었습니다. 와이프는 평소에 죽 먹지도 않는데 호박죽 맛있다고 두 번이나 먹었습니다.

후식은 레몬타르트 맛있었습니다. 나머지는 살짝 느끼해서 많이 못 먹었고요. 과일은 물론 싱싱해서 맛있습니다.

 테이블은 사람 있는 게 신경 쓰여서 가장 안쪽으로 들어왔는데요. 창문 앞이라서 개방감도 있고 또 안쪽 방이라 사람도 많이 안 다녀서 프라이빗하게 먹었습니다. 라운지 들어오셔서 바로 오른쪽으로 쭉 들어오신 다음에 스태프 룸 앞에서 왼쪽으로 가시면 우측에 방 하나 있습니다. 이 쪽은 사람들이 잘 안 오니 프라이빗 한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앉아서 식사하세요.

조식

 조식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전 10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조식은 이브닝 오르되브르와 달리 시간제한이 없어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이브닝 오르되브르보다는 먹을 것 이 많아서 만족스럽게 식사했습니다. 조식에는 베이커리류가 많이 있어서 맛있는 빵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와플이랑, 토스트, 브래드푸딩, 베이크드 빈, 소시지, 베이컨, 소불고기, 호박죽 등 핫푸드 준비되어 있고요. 계란 요리는 셰프님께 말씀드리면 즉시 조리해주세요. 오믈렛이랑, 스크램블, 프라이되는 것 같아요.

베이커리류는 크로플, 머핀 등 여러 종류 준비되어 있습니다. 와플이 맛있어서 이 쪽 빵들은 거의 못 먹었네요. 

이브닝 오르되브르와 다르게 케이크류는 없고 과일은 수박이 자몽으로 변경되었네요. 

개인적으로 계란요리와 베이크드 빈, 브래드 푸딩, 와플 맛있었어요. 와플은 거의 4~5번 먹은 것 같아요.

 

JW 메리어트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후기 마칩니다.

호캉스 하는데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댓글